백억콘텐츠
생방송오늘저녁 진안 분홍꽃 꽃잔디 마이산 대한민국 보물정원
푸르른여름
2024. 4. 26. 13:35
생방송오늘저녁 '진안 마이산 분홍 꽃잔디'
오늘 보물 정원이 떠난 곳은 전북 진안의 마이산 일대. 전국에서 벚꽃은 물론 봄꽃이 가장 늦게 피는 지역이지만, 이곳에는 더 오래, 긴 시간 동안 손님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봄꽃이 있다. 바로 약 5만 평(16만 5,000㎡) 대지에 화려하게 펼쳐진 분홍색 물결, 꽃잔디이다. 그 색상만 무려 분홍색, 연보라색, 보라색, 흰색 등으로 9가지나 만나볼 수 있다는데. 매년 4월 중순에서 5월 초가 되면 튤립, 철쭉, 박태기 나무까지 피기 시작해, 인생 사진을 남기려는 사람들로 북새통을 이룬다는 꽃잔디 정원.
하지만 말 그대로 잔디를 가꾸는 작업이기 때문에 매일 손으로 가꾸지 않으면 풀이 꽃을 잡아먹는 사태가 벌어진다는데. 매일 동산을 오르내리며 잔디 뽑기에 정신이 없다는 이강희(58), 이강숙(55) 자매. 원래는 아버지가 가꾸던 선산이자 개인 정원이었지만, 연로하신 아버지가 몸이 불편해지자, 딸들이 도시에서 올라와 손을 거들기 시작, 손님들에게 개방하게 되었단다. 아버지의 꿈인 가족의 만남의 장소에서 진안의 꽃 명소로 소문난 꽃잔디 정원의 아름다운 풍경은 <대한민국 보물정원>에서 소개된 분홍 꽃잔디 정원의 자세한 위치는....
진안에 위치한 꽃잔디동산 입니다
함께보면 좋은 포스팅 추천
- 수정요청이 있으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 촬영지 및 밀키트구매는 바로가기 참고
- 금전적인 거래없이 개인적으로 작성한 글
- (출처) 생방송오늘저녁 홈페이지 참고
“이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