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생방송 오늘 저녁
2022년 2월 16일 (수) 오후 5시 40분
촌집 전성시대 '밀양 한옥 카페'
2022년 2월 16일 수요일 MBC 생방송 오늘 저녁 <촌집 전성시대> 코너를 통해서 소개된 밀양의 한옥카페는 1919년 봄 이곳 사장님의 증조할아버지가 지어낸 건물이라고 합니다.
할아버지와 아버지 그리고 사장님 가족의 어린시절 추억이 모여진 장소로 오래된 한옥의 멋스러움을 그대로 보존하고 있는 장소로 소개되었습니다. 꼭 한번 방문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아름다운 모습을 자랑했던 이곳 카페 정보는 아래쪽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2월 16일 <생방송 오늘 저녁> 촌집 전성시대 밀양 촬영장소 정보는 아래쪽에 기재해드린 정보를 참고해주세요
1919봄
0507-1346-9661
경상남도 밀양의 한적한 마을에 자리한 오늘의 촌집. 주말이면 근교에서 찾아오는 사람들로 조용한 시골 마을을 들썩이게 만드는 핫플레이스다. 카페로 활용되고 있는 촌집은 특유의 평화롭고 고즈넉한 분위기로 사람들의 발길을 끌어들여 오픈한 지 2년 만에 핫플레이스가 됐다. 촌집 카페에는 총 6채의 건물이 자리하고 있는데, 3채는 약 100년 된 한옥이고, 2채는 황토집, 마지막 한 채는 리모델링한 창고다. 그러다 보니 건물마다 각자의 특색을 지니고 있어 집 둘러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이 촌집은 카페 주인장인 손정아(39) 씨의 증조할아버지께서 100년 전에 지으신 한옥으로, 3년 전까지만 해도 주인장의 부모님께서 30년간 장어 식당을 운영하셨다. 그러다가 부모님이 연로해지면서 힘에 부쳐 폐업을 결정. 그리고 촌집을 팔려고 했으나, 가족의 역사와 추억이 고스란히 남아있는 집을 주인장이 가족들과 힘을 모아 카페로 변신시켰다. 최대한 한옥의 옛 형태를 살리면서 본인의 취향을 반영해 독특한 매력을 지닌 촌집 카페를 탄생시켰다는데~ 30년 장어 식당을 폐업한 덕에 핫플이 됐다는 촌집을 만나러 떠나보자!
이번주 많이 찾는 글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