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배우 정은표 곡성 멜론'
2024년 5월 20일 월요일 2TV 생생정보 2053회차 방송에서 소개한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장> 배우 정은표의 전라남도 곡성군 편에 소개된 멜론 관련 카페에서는 직접 수확한 신선한 멜론, 딸기를 음료와 디저트를 당일 로스팅한 커피와 함께 즐기고, 직접 수확한 곡성멜론(딸기)으로 빙수, 찹쌀떡, 쵸코퐁듀등으로 직접 만들어 보고 즐기는 체험 할 수 있다고합니다. 곡성은 내륙성 기후로 연평균 기온 13.6℃로 멜론 재배의 최적지이며 지형적 특징으로 낮과 밤의 일교차(연교차 24.8℃)가 커 고품질 멜론 재배에 유리하다고합니다. 1덩굴 1과일 생산 기술로, 멜론 특유의 머스크향이 진한것이 특징이라고하네요.
곡성 멜론의 맛이 뛰어난 이유는 농부들의 비법과 기후, 토양 조건이 절묘하게 어우러져서입니다. 나날이 연구하고 개선하는 재배 기술 덕분에 매년 품질 좋은 멜론을 생산할 수 있죠. 곡성의 기후는 멜론 재배에 이상적인 온도와 습도를 보이며, 잘 배수되는 토양은 멜론 뿌리가 깊게 자라게 만들어줍니다. 이런 환경에서 자라난 멜론은 당도와 풍미가 뛰어나, 전국적으로 사랑받습니다. 금일 방송을 통해 소개된 멜론 주문방법 및 멜론 체험 카페의 위치는…
곡성에 위치한 멜롱살롱 입니다
함께보면 좋은 포스팅 추천
✅ 수정요청이 있으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 촬영지 및 밀키트구매는 바로가기 참고
✅ 금전적인 거래없이 개인적으로 작성한 글
✅ 출처는 생생정보 홈페이지 참고
“이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